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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 뒷태 만들기 "필라테스 스위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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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아름다운 뒷태를 만들어 줄수 있는

"필라테스 스위밍" 이라는 동작을 알아 보도록 할께요~

 

스위밍은 몸통과 골반을 안정화 시키고 척추기립근을 강화시켜

뒷태를 아름답게 해줄수 있는 운동입니다.

 

아크위에서 스위밍 동작을 해볼건데요,

아크가 없이도 매트 위에서 하실수 잇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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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아크위 가운데 배를 깔고 엎드려 양팔과 다리르 뻗어 주세요

발은 뒷꿈치가 서로 바라보게 외회전 해서 골반 넓이 만큼 넓혀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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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흡을 내쉬며 상하체를 동시에 업 시켜서

배꼽만 아크에 붙어있는 느낌으로 준비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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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대팔, 반대 다리를 교대로 올리고 내려서 수영을 하듯이 앞뒤로 늘려 주시면 되는데,

복부를 수축하고 척추를 길게 유지해 주시고

턱끝을 아래로 살짝 당겨 시선은 베드끝선을 바라보시면 됩니다.

 

진행시에 어깨가 올라가지 않게 기립근으로 힘을 집중해 주시고

몸통이 흔들리지 않게 복부 힘으로 잡아 주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이때 엉덩이를 같이 조여 주시면 더 좋겠지요..

 

양손을 한번씩 1회로 해서 20~25회 3세트 반복해 주시고

천천히 시작해서 빠르게 물장구 치듯이 속도를 올려 가시면 됩니다.

 

 

 #합정필라테스, #필라테스비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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