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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부정한 자세교정에 좋은 필라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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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부정한 자세교정에 좋은 필라테스

 

장시간 앚아서 일하시는 직장인들은 항상 

목과 어깨가 뭉쳐서 피로감을 느끼시게 되지요,

 

마사지를 받아도 그때 뿐이고, 교정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구부정한 자세를 교정해 줄수 잇는 필라테스 운동을 통해서

좋지 않은 자세를 바르게 만들어 주는 동작을 준비했습니다.

 

리포머를 이용한 "로잉(Rowing) 동작인데요,

동작이 노젓기와 비슷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바른자세를 위한 세가지를 꼭 기억하시구요

1. 가슴펴기

2. 어깨의 안정화

3. 등근육 강화시키기

 

이 모든것을 충족시켜 주는 동작이 바로 로잉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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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머 숄더 피스에 엉덩이를 붙이고 다리를 길게 뻗어 앉습니다.

양손에는 스트랩을 잡고 팔꿈치를 접어 주고 손등을 천정을 향해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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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흡을 들이 마시고 팔을 사선 앞으로 길게 뻗어주고 허리도 곧게 세워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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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흡을 내쉬고 손바닥을 무겁게 내려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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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시는 호흡에 손끝을 천정 방향으로 찌르듯이 만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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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쉬는 호흡에 양손 끝을 길게 늘리며 원을 그려줍니다. 

동작을 하는 동안 긴 척추를 유지하여 등근육이 스트레치됨과 동시에 단단해 지는 것을

느껴 보세요

 


 

 

 

 #합정필라테스, #필라테스비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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