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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살없는 매끈한 옆구리라인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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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필라테스 비키니에요~

오늘은 우리 옆에 있어서는 안되는! 잘록한 허리 라인을 원한다면 없어져야 할!

옆구리 살 빼는 운동에 대해 포스팅하려해요

케딜락과 롤다운 바와 미니볼을 이용하여 동작 실행할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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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케딜락에 옆으로 누워서 한손으로 롤다운 바를 잡고

나머지 한손은 미니볼 위에 얹고

양발은 케딜락 바에 한 쪽씩 발바닥 지지해서 누워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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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마시면서 복부 힘주면서 준비

내쉬면서 복부와 옆구리 힘만으로 위로 업~!!

​그 상태에서 조금 더 자극을 주시려면 

미니볼을 손바닥으로 더 꾹 눌러주시면 옆구리에 자극이 한층 더 많이와요%EC%9B%83%EC%9D%8C%20%EB%85%B8%EB%9E%80%EB%8F%99%EA%B8%80%EC%9D%B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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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천천히 제자리로 돌아와 주시면 됩니다

 

이 동작을 실행 하실때는 팔에 힘이 들어가지 않고 어깨 으쓱 올라가지 않도록 주의해주셔야 해요

12~15회씩 3세트 진행해주세요

날씬한 옆라인을 위해 우리 모두 열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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