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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의 마무리, 지방 활활 태우는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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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의 마무리, 지방 활활 태우는 운동법" 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제 겨울의 막바지가 왔습니다.  모두가 아시다시피 봄은 굉장히 짧습니다.

 그리고 운동하는 많은 분들이 고대하고 고대하던 여름이 금세 다가옵니다.

 

그런데, 겨울동안 다가올 여름에 대비 하셨나요?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아 부으신 분들도 있을것이고, 외적인 문제로 그렇지 못하신 분들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제가 드릴수 있는 말은,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다는것입니다.

 겨울내내 열심히 하셨던 분들에게 견줄수는 없겠지만 분명한건 지금도 늦지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오늘은 겨울의 마무리를 맞이한 지금, 몸안에 낀 지방을 활활 태우는 운동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풀(face pull) 20회 +10초 휴식

+

암워킹(Arm walking) 10초 +20초 휴식

+

 버피스텝박스점프(burpee step box jump) 15회

+

1분휴식

*총 6세트 진행

*매 2세트 진행후 런닝머신 3분 진행 (속도6~7)

 

1.페이스풀(face pu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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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프를 케이블 가장 상단에 지정해 놓고

 양손으로 잡고 엉덩이를 살짝 뺀 상태를 만들어 놓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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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흡을 내쉬며 팔꿈치를 넓게 펼치며 로프를 이마 높이로 당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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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흡을 들이마시며 처음 위치로 로프를 위치시키며 반복합니다.

  

2. 암워킹(Arm wal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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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있는 상태에서 상체를 숙이며 양손만을 이용하여 푸쉬업 자세를 완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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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시 양손을 이용하여 최초의 서있는 상태를 만든후,

 서있는 상태가 완성이 되면 맨몸 스쿼트를 1회 수행하며 반복합니다.

  

3. 버피스텝박스점프(burpee step box ju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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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텝박스앞에서 서있는 상태에서 스텝박스 위에 손을 놓고

 발을 뻗으며 푸쉬업 자세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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뻗었던 발을 가슴쪽으로 당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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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텝박스위로 점프해서 올라가고 스텝으로 내려오며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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