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비키니_내용_내용

필라테스에 대한 재미를 느끼고 갑니다.

몽글이 18-04-11 19:39 168 1

필라테스비키니에서 6개월간 운동하고 떠나는 1인입니다. 

 

아직도 여자들에게 필라테스가 대세잖아요. 그래서 저도 필라테스를 해보려고 합정에서 필라테스잘하는곳을 검색하며 많은 곳을 다니며 상담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주리원장님께 상담을 하고 이곳 필라테스비키니에 등록을 하게 되었어요.

 

우선, 저는 몸치인지라 운동을 잘 못하는 편이어서 제대로 할수 있을지 걱정도 많이 되었었는데, 저를 담당해주셨던 선생님께서 너무나 친절하게 저에게 맞춤형으로 알려주셔서 2개월차인가부터는 많은 자세를 할 수 있게되어고, 또한 자세도 많이 좋아졌어요. 

 

그래서 그런지 필라테스의 매력에 빠지게 되더라구요. 원래는 2개월만 생각하고 시작했는데, 벌써 6개월이란 시간이 흘러버렸더라구요. 6개월간 너무도 많은 몸의 변화가 찾아와서 기쁘게 졸업을 한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잠시 지방에 갔다와야해서 이번에 잠시 센터를 못다니게 되었네요. 매번 센터에 오면 반갑게 맞이해 주시는 선생님들과의 이별이 못내 아쉽기는하지만 조만간 다시 올거기때문에 그리 섭섭하지는 않네요.

 

감히, 필라테스를 하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한번 합니다. 필라테스비키니쌤들 엄청 친절하고 잘 하시는 선생님들입니다. 강추합니다. 필라테스비키니 화이팅!!! 

 

조만간 다시 컴백할테니~~ 기다려 주세요~~*^^*

 

 

댓글목록
  • 필라테스비키니 () 답변

    수업에 만족하신다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매주 꾸준히 잘 나오셔서 뿌듯했어요~~

    항상 수업시간때 열정적으로 성실하게 해주셔서 보람되구 즐겁기까지 해서 수업시간 가는 줄 모르겠었어요!!^^*

    다시 돌아오시면 더 알차고 즐거운 수업으로 균형과 발란스 및 라인까지 잡아드리고 몸의 유연성까지 만들어드릴수 있도록 노력할께요~!!

    잘 다녀오시고 곧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전화문자카톡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