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비키니_내용_내용

필라테스비키니에서 좋은 선생님 만나서 즐겁게 운동하고 갑니다.

방긋이 18-02-20 14:58 107 1

여기에 후기를 남기게 되었네요. 운동을 한지도 언~~6개월이 지나고 이제는 졸업을 할때가 되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드립니다.

 

뭐, 솔직히 담당선생님께서 "후기"를 써달라고 이야기하셨지만 말씀안하셔도 써드리고 싶었습니다. 

 

우선 합정에 위치한 필라테스비키니를 만나서 6개월간 정말 재미있게 필라테스를 할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특히, 좋은 선생님을 만나서 더더욱 운동을 나가는 재미가 있었어요. 이곳 필라테스비키니의 원장님이신 주리선생님께 

 

필라테스를 배웠는데, 체계적인 지도와 꾸준한 관심,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운동효과가 아닐까 싶어요. 

 

6개월전보다 지금의 저는 몸이 아주 많이 바뀌었답니다. 건강도 건강이지만 몸매의 라인이 너무 좋아져서 주변에서 많은 분들이

 

"몸 좋아졌다"라는 말씀을 많이 해주세요. 몸이 변하니까 운동이 더 재미가 있어지는거 있죠. 그래서 앞으로도 계속 운동하려고 합니다. 

 

지금은 잠시 다른 곳으로 가게되어 여기서 멈추지만, 다시 컴백하면 필라테스비키니에서 운동할거 같아요. 

 

주리쌤 감사했습니다. 즐겁게 운동하고 갑니다. 

댓글목록
  • 필라테스비키니 () 답변

    수업에 만족하시고 즐거우셨다니 좋네요^^ 저 역시도 즐겁고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출석률도 좋으시고 매수업 마다 열정적으로 임해주셔서 제가 오히려 더 즐겁고 수업시간을 기다렸어요~~

    그리고 효과 보시고 즐거운 마무리가 되어서 뿌듯하네요^^*

    앞으로도 스트레칭은 잊지 마시고 다음에 또 만나는 그날을 기다릴께요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전화문자카톡로그인